2022 COSME WEEK OSAKA 지와이서울 출전

코로나로 주춤했던 전국의 박람회가 점차 코로나가 안정되면서 올해에는 정말 많이 개최가 되었는데요.

일본내에서 최대 규모의 B2B 코스메틱 박람회라고 하면 크게 COSME WEEK TOKYO / OSAKA 가 있습니다.

그 중, 9월 28~30일 인텍스 오사카에서 개최 되었던 COSME WEEK OSAKA에 지와이서울이 참가하고 왔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미 인지도가 높고 유명하지만,일본에 미상륙한 브랜드를 일본에 알리기 위해 저희는 노력하고 있는데요. 그 날의 열기를 잠깐의 동영상으로 시청해 볼까요?

출처 : https://youtu.be/94_4NnmVbFA

주최측에서도 코로나가 주춤하고 처음 열렸던 코스메틱 박람회라 그런지 정말 많은 내방객들에 놀랐다고 합니다.

저희 역시 정말 많은 분들이 내방해 주시고, 한국 화장품에 관심을 주셔서 힘든 일정이었지만열정이 다시 솟아나는 그런 박람회였습니다!

많은 사진을 남기지 못해서 정말 아쉬움이 남는데요.

저희 부스는 이 동영상과 같이 꾸며졌습니다.

지와이서울은 9*3의 큰 부스로 한국업체에서 제일 규모 있게 참가 하였는데, 그 이유인 즉 슨 일본에 알리고 싶은 저희의 총판 브랜드가 너무 많았기 때문이죠!!

10년의 역사를 가진 한국의 명실상부 원탑 맨즈 케어 브랜드 ‘DASHU’

요즘 핫한 여자들은 다 쓴다는 워터트리트먼트, 여성 헤어케어 브랜드 ‘DALEAF’

올리브영과 DASHU가 야심차게 합작하여 만든 시카 와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맨즈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FLEEF’

MZ세대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유명한 브랜드 ‘SHHOM’과 ‘딥트 3일’

한국인들이라면 모두 아는 종근당 건강에서 만든 레티놀과 저분자 콜라겐의 조합! ‘CKD GUARANTEED’ 까지!

정말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브랜드들을 하나하나 홍보하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왔습니다.

저희에 노력에 보답하듯 수많은 일본업체들이 관심을 보이시고 한국에 돌아온 지금, 일본업체와 많은 미팅이 남아있는데요!

내년에는 이 브랜드 들이 일본 코스메틱 시장을 휘어 잡을 예정입니다.

저희 회사도 그렇게 되게 끔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할 것이구요!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내년에 개최되는 2023 COSME WEEK TOKYO도 참가하게 되었다는 사실도 전해드리면서 한국의 코스메틱 업계 여러분도 이제 일본의로의 하늘길로 열렸으니 많이 참관하러 와 주시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지와이서울이였습니다 🙂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Share on pinterest
Share on telegram
COPYRIGHT © 2018 GYSEOUL.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