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최신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뷰티 페스티벌 ‘서울라이프(SEOUL LIFE)’가 대성황이었던 지난 행사에 이어 제2회도 2025년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23일은 비즈니스데이로 정하고 일본의 관련 업체와 인플루언서, 플레티넘 티켓 구매자들 한정으로 입장을 제한하여 참가업체와의 소통을 한층 여유롭게 진행하였고, 24일~25일은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메이크업쇼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본에서도 이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뿐만 아니라, 올해 하반기 일본 진출을 앞둔 기대 신생 브랜드, 그리고 한일 동시 최초 공개되는 신진 브랜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하였습니다.
제2회 서울라이프에는 스킨1004, CNP, moumou, Centellian24, Canteen9, Ooznary, SAMYANG, Easydew, Luminous jade, Earfit, Deneir, Liphip 등 총 12개 브랜드가 참가하였습니다.
한국 현지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신 뷰티 트렌드를 누구보다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3일을 보냈습니다.

또한, 전회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전원 당첨 한국 코스메 크레인 게임’, 전문가의 라이브 메이크업 시연 등, 방문객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들도 더욱 풍성하게 마련하여 이번에도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행사 한정 비매품 코스메틱 및 오리지널 굿즈도 다수 준비하여 소소한 재미를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