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와이서울 LIFESTYLE Week TOKYO 참가 결정

한국과 일본 양국의 교두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지와이서울이 오는 7월 19일부터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의 일본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종합 소비재 무역 전시회인 LIFESTYLE Week TOKYO에 참가할 것을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연 3회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종합 소비재 무역 전시회이다.


본 전시회는 선물 잡화, 문구, 인테리어 용품, 패션 용품, 등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모든 용품을 소싱할 수 있는 “B-to-B” 전문 무역 전시회로 7 개의 쇼로 구성된이 쇼는 최신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수집하는“필수 쇼”중 하나이다.

일본/해외 바이어 발굴, OEM/ODM 파트너를 찾기에 최적의 장소로, 이번 전시회에는 지와이서울의 오리지널 브랜드인 Luminous Jade의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본 전시회는 한국관으로 참가하여, 한국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일본 및 전세계에 내보일 예정이다.

본 전시회는 Reed Exhibitions Japan Ltd. 주관행사로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정보는 하기와 같다.

LIFESTYLE Week Show Management
(라이프스타일 위크 전시회 사무국)
주최: Reed Exhibitions Japan Ltd.
Email: Visitor-eng.lifestyle@reedexpo.co.jp
도쿄 전시회 공식 사이트: https://www.lifestyle-expo.jp/en-gb.html
오사카 전시회 공식 사이트: https://www.lifestyle-expo-k.jp/en-gb.html
TEL: +81-3-3349-8505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Share on pinterest
Share on telegram
COPYRIGHT © 2018 GYSEOUL.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