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와이서울, KOREAL Award 참가 확정

한국 화장품 유통회사 지와이서울이 일본 마케팅 전문회사 키린즈가 운영하는 ‘KOREAL Award 코리얼어워드’에 파트너로서 참여한다.

KOREAL Award란, KOREA(한국)×REAL(진짜)을 컨셉으로 한국을 좋아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하며, 모델, 인플루언서의 원석을 발굴하여, 차세대의 롤 모델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콘테스트이다.

특전으로 런웨이 이벤트에 초대, 잡지·비전 광고 게재 외에도 컬러 콘택트 이미지 모델 등 차세대에 빛나는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하기는 금번 참가 브랜드로 ■ LUMINOUS JADE, ■ SHHOM, ■ DALEAF, ■ CKD,■ JAVIN DE SEOUL, ■ CORINGCO, 총 6개 브랜드이다.

■ LUMINOUS JADE

두번째 스무살에도, 세번째 스무살에도

더욱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당신이 만날 수 있도록

‘LJ’는 스스로 빛나는 피부를 항상 추구합니다.

‘LJ’는 “두 번째 스무 살”을 컨셉으로 1년간의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지와이서 울의 오리지널 브랜드로 ‘콜라겐 마스크팩’을 포함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좋은 성분들만 담은 제품을 속속 발매할 예정인 브랜드입니다.

LJ의 첫 선발주자인 ‘콜라겐 마스크팩’은 바르고 떼어내면 광이 나는 피부가 되는 신개념 콜라겐 크림팩으로 베이비 콜라겐으로 알려진 T3 콜라겐을 730,000ppm이나 포함하고 있으며, 진정에 특화된 어성초 성분과 비타민 B군의 일종인 판테놀 등 미용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었습니다. 또한 콜라겐을 저분자화시킴으로써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침투하여 고객들에게 빠른 효과를 선사합니다.

■SHHOM

투명하고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SHHOM뷰티루틴의 작은 변화도 경험할 수 있도록 사려깊은 디자인, 그리고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SHHOM은 2021년 클렌징 제품으로 시작한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자연스러운 톤업으로 흰 피부를 연출하여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더해줍니다.

현재 국내 인플루언서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으며, 비건 포어 화이트 클렌징 밤은 KOREA 유튜버 어워드 1위를 수상한 인기 상품으로 일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 DALEAF

당신의 하루가 특별해지는 순간 달리프

최상급의 성분과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스타일링과 좋은 성분을 모두 담은 브랜드.

Daleaf는 2018년 시작한 비건 헤어케어 브랜드입니다. ‘어디서나 당당하게 빛나는 당신을 위하여’를 컨셉으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헤어 케어 아이템을 다수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한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한 브랜드로, 특허 성분이 모발에 촉촉함과 윤기를 더해 순식간에 아이돌급 윤기를 가진 모발로 바꾸어줍니다.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급 등급을 획득하여 저자극으로 부드럽게 케어가 가능합니다.

■ CKD

저분자 콜라겐과 레티놀을 중심으로 한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데 탁월한 기능을 가진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건강기능성분과 독자적인 피부과학을 접목하여 탄생하였습니다.

기존 화장품과 달리 물(정제수) 대신 영양성분을 사용하여 제품의 효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배합되었으며 제품별 사전 임상(in-vivo)을 통해 그 효과를 검증받았습니다. 대한민국 뷰티브랜드 대상과 올리브영 실시간 스킨케어 랭킹 1위 등 다양한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 JAVIN DE SEOUL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Authentic Beauty’를 응원하고 싶습니다.

2018년 한국에서 시작한 화장품 브랜드인 자빈드서울은 이미 올리브영등에서 호평을 받은 윙크를 하는듯 한 개성있는 파운데이션 팩트 및 최근 발매된 윙크 아이섀이드 프라이머 등 한국 뿐 아니라 중국과 일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 CORINGCO

항상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을 코링코가 응원합니다. 핑크 패키지가 트레이드 마크로 우수한 제품력과 러블리한 외관으로 고객들에게 아름다움을 선물합니다.

 ▲KOREAL Award의 엔트리 및 개최 일정

 ▲ ‘KOREAL Award’ 개최 개요

응모자격 : 전국에 거주하는 15세~34세 여성(일본 국내 한정)

특전내용 : 런웨이 이벤트 초대, 잡지 지면 게재, 비전 광고 게재, 컬러 콘택트 이미지 모델 등

주최 : 주식회사 KIRINZ

 ▲ 일정

신청 기간: 2023/4/25까지 접수

STAGE1:2023/4/26 – 2023/5/27

STAGE2:2023/5/31 – 2023/6/17

STAGE3:2023/6/23 – 2023/7/29

우승자 발표 : 2023년 8월 개최 예정

 ▲ 신청 페이지 (일본 국내 거주자 한정)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Share on pinterest
Share on telegram
COPYRIGHT © 2018 GYSEOUL.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