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와이서울 자빈드서울, 日 3대 버라이어티숍 ‘로프트(LOFT)’ 진출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중 하나인 ‘로프트(LOFT)’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고 3일 전했다.

로프트는 대형 멀티 브랜드숍으로 자빈드서울은 로프트 매장에 입점했다. 제품은 자빈드서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로 일본 번화가인 도쿄 시부야, 신주쿠 등의 지역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빈드서울은 이번 로프트 입점 이전에 2020년 하반기부터 일본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Qoo10) 재팬 공식 스토어에서도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 이제 일본 소비자들은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모두 자빈드서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빈드서울의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해외 오프라인에서도 자빈드서울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일본 현지에서도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메인 제품인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기초 화장품 ‘비포 베이스’, 메이크업류 ‘베이스’, ‘애프터 베이스’와 같은 베이스 제품 중심의 차별화된 카테고리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출처 :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94021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Share on pinterest
Share on telegram
COPYRIGHT © 2018 GYSEOUL.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