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와이서울 -일본 Cosme Osaka 전시회 참가

지와이서울(GYSEOUL, 대표: 심태웅) 이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Cosme Osaka 전시회에 참가한다. 본 전시회는 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한 화장품과 미용관련 제품들이 폭넓게 전시회로 소매점, 통신판매점, 미용실, 무역회사 등 일본 국내외 바이어 및 셀러가 참가한다. 올해는 업체 최다 참여의 (270 사社) 전시회로 성대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며, 화장품의 원료·패키지·OEM·기기에서 최신 화장품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와이서울은 금번 전시회를 통해 지와이서울이 독점으로 일본에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를 일본 바이어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전시회에서는 자빈드 서울(Javin de Seoul)의 인기 제품인 ‘아이 쉐이드 프라이머’ 전 색상 (11종)을 더불어 쿠션 파운데이션도 전시되며, 뷰티 루틴의 변화를 통해 피부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숌(SHHOM)의 스테디 셀러 ‘화이트 비건 클렌징밤 (White Vegan Cleansing Balm), 퍼펙트 딥커버 비건 쿠션(Perfect Deep Cover Vegan Cushion)을 선보이며, 미공개 제품인 틴트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시부야 로프트 입점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라인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현재 큐텐 인기 상품이자 국내에서도 반응이 좋은 CKD(CKD Guaranteed) 의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 크림도 선보인다. 해당 크림은 현재 일본과 한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괄사에 크림이 접목된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 고객들에게도 큰 반향을 이끌어내고 있는 제품이다.

딥트 3일의 신제품 4종류(딥트 3일 피치맛 번 , 딥트 3일 모로오렌지 힐링 티, 딥트 3일 복숭아 버닝 티, 딥트 3일 애플 버닝 티)도 일본 고객들에게 소개된다. 해당 제품은 딥트 3일의 베스트셀러(딥트 3일 사이언스업, 딥트 3일 스트롱업, 딥트 3일 슈퍼패스트, 딥트 3일 분해효소 리셋, 딥트 3일 호박하나) 제품에 뒤이어 출시된 제품으로 물에 타 마시면 칼로리를 소모해주는 역할을 하는 신개념 제품이다.

한국 남성 화장품 NO.1브랜드 다슈(DASHU)도 본 전시회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시부야 로프트, 긴자 로프트 등 현재 일본 유행의 중심지를 통해 전개중인 다슈는 기존의 베스트셀러인 다슈 왁스시리즈를 비롯하여, 메이크업 제품까지 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순수한 원료로 일상을 함께하는 트렌디 네이쳐 브랜드 달리프(Daleaf)도 본 전시회를 통해 일본 한정 제품인 LPT 퍼퓸 헤어 팩인미스트를 공개한다. 해당 제품은 150ml로 제작되어 현재 한국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총 4가지 향을 보유하고 있다.

지와이서울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서부 지역에 지와이서울이 보유하고 있는 독점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에 대해 일본 바이어에게 확실하게 인식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고 밝혔다.

본 전시회는 RX Japan Ltd.주최로 오사카 인텍스(INTEX)에서 9월 27일(수) 부터 29일(금)까지 3일간 개최되며 전세계 화장품 및 미용 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아갈 수 있다.

O 전시회명: 2022 일본 오사카 국제 화장품전 [COSME Week]

O 일정: 2023년 09월 27일(수) – 29일(금)

O 장소: 일본 INTEX OSAK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O 참가기업: 300여개사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Share on pinterest
Share on telegram
COPYRIGHT © 2018 GYSEOUL.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