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곤매직 협력 영화 『親密な他人(친밀한 타인)』이 東京国際映画祭에 정식 초청&월드프레미엄 상영결정!

제작 협력한『親密な他人(친밀한 타인)』이 第34回東京国際映画祭「Nippon Cinema Now 部門」 정식출품 &월드프레미엄 상영이 결정되었습니다!2022년 봄,시부야 유로 스페이스에서의 공개도 결정되었습니다.

中村 真夕監督
主演・黒沢 아스카 × 神尾 楓珠

  주연은, 「6월의 뱀」, 「차가운 열대어」를 비롯한 수많은 영화·드라마에서 선명한 인상을 남겨온 베테랑 여배우 쿠로사와 아스카. 18년 만의 주연 영화인 이 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도 대신할 사람을 찾으려는 오글거리는 모성과 광기를 연출한다. 계책을 가지고 여자에게 다가가는, 어머니의 사랑을 모르는 고독한 청년에게, 주목받는 젊은 배우 카미오풍주. 영화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12월 3일 개봉), ’20살의 서울'(2022년 개봉), 올가을 드라마 ‘얼굴만 선생님’ 등 주연 작품이 대기하는 가운데 새로운 측면을 선보인다. 실종된 아들역에, 『용서받은 아이들』로 마이니치 영화 콩쿠르 스포니치 그랑프리 신인상을 받은 우에무라 유. 그 주위를 쇼겐, 사노 시로, 오카 미츠코 등 실력파 명배우가 자리잡고 있다.
감독은 다큐멘터리와 드라마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영화를 계속 만드는 나카무라마유. 영화 하리요의 여름으로 감독 데뷔 후 다큐멘터리 영화 나오토 혼자, 애국자를 조심하라!, 스즈키 구니오 등, 독자적인 시선으로 사회를 응시해 국내외의 영화제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감독이, 오랜 세월 계속 간직해 온 영화입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google
Share on email
Share on pinterest
Share on telegram
COPYRIGHT © 2018 GYSEOUL.CO.LTD ALL RIGHTS RESERVED